햇츠온,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완료…소비자 입장에서 레이아웃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햇츠온,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완료…소비자 입장에서 레이아웃
모자 멀티샵 브랜드 햇츠온(Hat’s On)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채널을 대대적으로 강화,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제품 검색의 편의성과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 첫 메인 화면에는 그 시즌에 필요한 상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신제품과 세일제품 등을 바로 접할 수 있도록 새롭게 카테고리를 추가 하였다.

특히, 원하는 상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여자(WOMEN)/ 남자(MEN) / 키즈(KIDS) 로 나누고 그 안에서 브랜드별, 아이템별 각 카테고리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바로 찾을 수 있도록 소비자 입장에서 레이아웃을 구성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홈페이지 내에 햇츠온만의 새로운 모자 스타일링과 모델 공효진의 이야기, 여행 정보 등 제품 소식 외에도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읽을 거리를 담은 ‘햇츠온 웹 매거진’을 제작해 재미 요소도 강화했다.

한편 햇츠온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햇츠온 공식 온라인 샵 전 구매 고객에게 모자를 깨끗하게 관리 할 수 있는 ‘캡 크리너’를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휴대 보온병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여행시 모자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캡 캐리어를 증정 할 예정이다. (제품 소진 시까지)

뿐만 아니라 햇츠온 온라인몰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제한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 3천원 쿠폰,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5천원 쿠폰,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발급하며 기존 가입한 회원들에겐 첫 구매시 10%할인 가능한 쿠폰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햇츠온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 한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방문 할 때마다 새로운 내용들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자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며 “고객과의 접점인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 리뉴얼한 홈페이지와 다양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햇츠온 공식 홈페이지(www.hatso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제공=햇츠온>
 

강인귀
강인귀 [email protected]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65.07상승 2.118:05 09/27
  • 코스닥 : 841.02상승 13.218:05 09/27
  • 원달러 : 1349.30상승 0.818:05 09/27
  • 두바이유 : 93.12하락 2.9818:05 09/27
  • 금 : 1841.50하락 5.718:05 09/27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 [머니S포토] D-1 추석 연휴, 붐비는 승차권 현장 발매소
  • [머니S포토] 대한상의 찾은 방문규 "ESG·新기업가 정신 등 선제적 대응 감사 드려"
  • [머니S포토] SKT '자강·협력' 투 트랙, AI 피라미드 전략 추진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