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에 리뉴얼 된 페이스코팅 엔젤쿠션 에디션은 네티즌의 입소문으로 100만개 이상 판매된 천사크림의 라인업 제품으로 겨울철에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고보습 쿠션이다.
일명 ‘천사쿠션’으로도 불리는 이번 쿠션은 동화감성으로 유명한 일러스트 아티스트 권보현 작가와의 콜라보 패키지 제작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한 단계 끌어 올렸다는 후문이다. 구름위에 살포시 잠든 것 같은 하늘색 바탕의 ‘퓨어 엔젤’과 환한 미소가 아름다운 핑크색 바탕의 ‘러블리엔젤’ 중 먼저 케이스디자인을 고른 후 피부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 구매하면 된다. 탁월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가진 페이스코팅 엔젤쿠션은 화이트 엔젤(기존 21호)과 건강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다크엔젤(기존 23호)로 구성돼 있다.
이번 천사쿠션에 함유된 성분은 두드릴수록 탄력 넘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메인 성분인 아르간 오일은 피부의 탄력과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토코페롤과 폴리페놀이 올리브 오일에 비해 4배 이상 들어 있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해준다. 또한 라틴어로 천사라는 뜻의 안젤리카 추출물(연꽃, 캐모마일 추출물 외)은 피부 속 증발을 막아 오랫동안 마르지 않고 윤기 있게 유지시켜 준다.
시크릿키 홍보담당 유진실 과장은 “단순히 쿠션이라는 뷰티제품을 넘어 시크릿키 천사쿠션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성을 더한 힐링과 행복을 선물하고 싶은 시크릿키의 마음을 담았다”고 콜라보레이션 기획 의도를 전했다.
한편, 시크릿키는 천사크림, 연탄팩 등 색다른 콘셉트와 천연원료로 만든 제품력으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격이 높을수록 좋은 화장품이라는 일반적인 상식에 도전장을 내밀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품질을 인정받아 대만을 비롯 전 세계 20여 개 나라에 제품을 수출해 해외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수출을 확대할 나갈 예정이다.
<사진=시크릿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