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인증식은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는 업종별 대표 1위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는 행사다. 소비자가 느끼는 ‘원인’ ’상황’ ’기쁨’ ’온정’ 의 핵심적인 감동 키워드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직접 업종별 개별 브랜드에 대한 평가와 핵심키워드 별로 개인이 중시하는 가치에 가중치를 둬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이번 고객감동브랜드지수 평가에서 외국어교육 전문 브랜드 '영단기'는 어학교육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영단기는 오는 5월 신(新)토익 시행을 앞두고 영단기 신토익 기본서 3종(RC, LC, VOCA) 30만권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토익 수험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부산 서면에 영단기 오프라인 학원을 개관하며 지방으로 첫 진출, 오는 5월 첫 개강을 앞두고 있다.
입시교육 전문 브랜드 '스카이에듀’는 고등 인강 업계 최초로 출시한 ‘0원 프리패스’를 비롯해 ‘바른길 입시교육컨설팅’ 인수, 풀서비스 혁신적인 등 학생들을 위한 꾸준한 노력으로 고등온라인교육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지난 2016학년도 수능 만점자 16명 중 14명이 스카이에듀 회원으로 밝혀져 업계 최대의 만점자 회원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에스티앤컴퍼니 윤성혁 대표는 “이번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수상은 고객들이 영단기와 스카이에듀의 서비스에 우호적인 평가를 내려주셨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잘 살펴 더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내놓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