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가 12월 딸기 신메뉴 출시에 맞춰 공연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 오가다는 최근 선보인 신선한 겨울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딸기 음료 신메뉴 2종을 출시와 관련해 공식 SNS 채널를 통해 2018년 1월 1일까지 ‘카페 오가다와 함께 한 행복한 시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페 오가다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한 모습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업로드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총 10쌍을 추첨하여 “썬앤문” R석 티켓(5만 원 상당) 20장을 제공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딸기 신메뉴 5잔을 구매하고 신메뉴 스탬프 쿠폰을 완성시, “썬앤문” 공연 S석 티켓(4만 원 상당) 1장을 제공하는 스탬프 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카페 오가다, 박칼린 연출 국악 퍼포먼스 '썬앤문' 공연 티켓 드려요

오프라인 이벤트는 서대문 문화일보점과 종로구청점에서만 진행된다. 또한, 본 이벤트는 티켓 소진시 자동 종료되며, 이벤트 종료 시 신메뉴 스탬프 쿠폰 내 찍힌 도장은 기존 매장 스탬프 쿠폰 도장으로 전환된다.
새롭게 선보인 딸기음료는 새콤달콤한 딸기를 티(Tea)로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딸기말차 티라떼'와 '딸기루이보스 블렌딩티'는 출시 직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 전통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블렌딩티 메뉴를 선보이며, 국내 티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카페 오가다가 수많은 공연 중 “썬앤문”과 제휴를 맺은 이유는, 카페 오가다가 추구하는 주요 가치인 ‘전통의 현대화’에 있다.

지난 10일 경향아트힐 전용관에서 개막한 넌버벌 퍼포먼스 은 전통 국악, 일렉트로닉, 록,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디지털을 바탕으로 한 홀로그램 영상, 조명쇼 등 미디어 아트를 결합한, 디지털 융복합 공연이다. “썬앤문”은 대한민국 1세대 음악 감독이자 공연 연출자로 잘 알려진 박칼린 감독과 광고, 애니메이션, 영화 등의 영상 음악 분야 전문가인 방용석 감독이 함께 참여했다.


카페 오가다의 마케팅 담당자는 “추운 겨울을 맞이하여 카페 오가다를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분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맛있는 제철 딸기 신메뉴와 함께 기존에 쉽게 접할 수 없던 넌버벌 국악 퍼포먼스 공연 티켓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로, 보다 즐겁고 알찬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 오가다에 이벤트 행사와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문의는 오가다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