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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진회(앞줄 가운데) 한국씨티은행장이 27일 새로 이전한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씨티뱅크센터에서 진창근(왼쪽) 한국씨티은행지부위원장, 유명순(오른쪽) 기업금융그룹장 등 임직원들과 함께 로비에 설치된 사과나무 모양의 희망나무 앞에서 엄지손가락을 들어보이고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본점 이전에 맞춰 자발적으로 모은 코로나19 관련 성금 3억여원을 구호단체에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국씨티은행 |
서울 중구 다동에 본점을 두고 있던 씨티은행은 지난해 9월 소비자금융그룹을 포함한 일부 본사 부서를 영등포 문래동 영시티 건물로 이전했다. 이어 나머지 모든 부서를 씨티뱅크센터로 옮겨 본점 이사를 마쳤다.
새로운 본점이 된 씨티뱅크센터는 ‘스마트 오피스’로 새단장했다. 가상 데스크탑 인프라(VDI) 전산 환경을 기반으로 다양한 업무공간을 여러 목적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씨티웍스(Citiworks)’ 환경을 구축했다. 직원들의 창의적인 업무를 지원하기 위해 전통적인 사무공간 외에도 부스좌석, 벤치좌석, 집중업무실 등 다양한 선택 좌석을 제공한다.
씨티은행은 본점 이전에 맞춰 진행한 자발적인 기부 캠페인으로 모은 성금과 씨티그룹의 코로나19 관련 지원금 총 3억여원을 구호단체에 전달할 예정이다.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은 “기부 캠페인과 희망 메시지가 어려움을 이겨나가는 고객, 임직원 및 지역사회 모두에게 힘과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새롭게 이전하는 한국씨티은행 본점에서 고객 중심 문화와 디지털화를 더욱 힘있게 추진하고 고객을 위한 최고의 은행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