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미국 유명 가수 포스트말론과 인스타그램 맞팔로우를 하게 된 사연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캡처
아이유가 미국 유명 가수 포스트말론과 인스타그램 맞팔로우를 하게 된 사연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캡처

아이유가 미국 유명 가수 포스트 말론과 인스타그램 맞팔로우를 하게 된 사연을 전했다.
아이유는 12일 ‘아이유가 포스트 말론 맞팔한 이유? 본인등판에서 확인하기’라는 제목의 한 유튜브 영상을 통해 포스트말론과 맞팔로우한 과정을 설명했다.

아이유는 방송에서 "포스트 말론씨가 팔로우를 하셨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그러고 이제 까먹고 있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자신의 남동생 이야기를 꺼내며 "동생이 미국에서 유학 중이다. `야 요즘 미국에서는 누가 짱이야?` 그러니까 포스트 말론이라더라"라고 언급했다.

아이유는 "동생에게 `포스트 말론이 나 팔로우했다던데?`라고 말했더니 진짜 난리가 난 거다"라며 "저도 약간 허세부리고 싶은 마음에 동생이 보는 눈앞에서 맞팔을 눌렀다"고 솔직 고백했다.

포스트 말론은 미국 가수로 지난 2016년 칸예 웨스트의 앨범 참여와 정규 앨범 발매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 3집인 ‘Hollywood`s Bleeding’이 미국 내에서 지난해 앨범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