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격상과 1인가구 증가로 배달시장이 급성장하며 새로운 대안으로 창업비용을 최소화한 샵인샵 창업의 관심이 뜨겁다. 샵인샵 창업은 기존 운영하던 업종과 어울리는 새로운 아이템을 접목하여 추가 매출을 창출해 낼 수 있는 창업형태이다.

이러한 샵인샵 브랜드중 외식창업전문그룹 ㈜SY프랜차이즈에서 런칭한 찜요리전문점 ‘찜뚝딱’이 가맹사업 2개월만에 35개점 계약을 달성하며 주춤했던 창업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찜뚝딱’은 기존의 즐비했던 찜닭브랜드와는 다르게 찜닭 뿐안 아니라 소갈비찜, 돼지갈비찜, 갈비찜닭 등 차별화된 다양한 찜요리 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특허받은 한방육수 조리법을 도입해 건강한요리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샵인샵 배달창업아이템 ‘찜뚝딱’ 2개월만에 35개점 계약달성

또한 ‘찜뚝딱’은 로드샵, 샵인샵 동일하게 가맹비용 없이 창업이 가능해 예비창업자와 샵인샵 창업자의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로열티 전액면제 혜택까지 제공하여 빠르게 가맹점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창업전문그룹 ㈜SY프랜차이즈 관계자는 “언제 종식될지 모르는 코로나19 사태로 많은 자영업자분들이 나날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폐업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전에 샵인샵 창업이 새로운 대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하루 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어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 되길 간절히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찜뚝딱’의 가맹본부인 ㈜SY프랜차이즈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함께하기 위한 다양한 창업특전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