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월 돌잔치 할인 프로모션 진행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돌잔치 및 비즈니스 연회를 제공한다. 

우선 돌잔치패키지를 5월1~14일 이용시, 기존 가격보다 약 10% 할인된 가격에 오크룸, 프리미어룸, PDR룸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인원 수에 따라 10인 패키지는 135만원부터, 20인 패키지는 195만원부터다.
이벤트 기간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돌상이 제공되고 포토 테이블도 준비된다. 한식코스, 양식코스, 뷔페 메뉴(40인 이상) 중 선택이 가능하고 케이크와 샴페인 1병, 돌잡이 사회도 무료로 지원된다.

또한 기업 연회를 준비하고 있다면 '올데이 미팅패키지'를 주목할 만하다.


기존 1인당 7만8000원이던 '올데이 미팅 패키지'를 행사기간에 이용하면 6만8000원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오크룸, 프리미어룸 중 한 곳을 별도의 렌탈료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점심식사는 한식과 양식 중 고객 성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커피브레이크, 회의 시설물도 지원된다.

특히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테헤란로 무역단지 중심에 위치, 접근성이 훌륭해 연회를 준비하고 있는 인근 기업이라면 이용해볼 만하다.

한편,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2002년 호텔식 서비스와 편안한 집이 합쳐진 서비스 레지던스 호텔의 개념을 국내에 처음 도입한 이후 현재까지 업계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장·단기 비즈니스 출장객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하며, 다양한 클래스 및 네트워킹 행사가 있어 평소에 관심 있는 취미생활뿐 아니라 이웃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