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엘리트모델룩 아시아퍼시픽 코리아(이하 엘리트모델룩)’가 1일부터 지원자 모집을 시작한다.
'2016 엘리트모델룩 아시아퍼시픽 코리아' 모델 오디션 개최
엘리트모델룩은 미래의 엘리트 모델들을 발굴하는 모델 오디션이다. 참가 접수는 오는 8월 1일부터 한달간 엘리트모델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패션&라이프 스타일 전문 온라인 채널인 쿨룩티비닷컴에서 접수 서비스를 지원한다.
특히 이번 오디션에는 세계 각국 런웨이를 활동할 전문모델 분야인 ‘패션모델’ 부문과 끼와 열정이 넘치는 모델테이너 분야인 ‘모다스텔라’ 부문으로 나뉘어 미래의 패션 트랜드를 주도할 스타를 발굴할 예정이다. 모다스텔라는 모델경력이나 국적, 키에 관계없이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한국 엘리트모델룩 주관사인 버튼숲이엔티 강범창 대표는 “올해는 패션을 좋아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지닌 끼와 재능을 겸비한 스타 발굴에 중점을 두고 있다. 세계로 꿈을 펼쳐나갈 수 있는 2016 엘리트모델룩 아시아퍼시픽 코리아에 많은 관심과 도전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는 한국패션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6대구국제패션문화마켓’의 메인무대에서 10월 3일 엘리트모델룩 최종 결선대회가 펼쳐지며, 최종 선발된 남녀 우승자들은 뉴욕 진출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우승자들 중 여자모델 1명은 중국 북경에서 개최하는 엘리트모델룩 아시아퍼시픽 파이널에 참가하게 된다.

<이미지제공=㈜버튼숲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