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이 30주년 기념 LEGEND(레전드) 연말 라이브 콘서트를 2016년 12월 31일 토요일 오후 3시, 7시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한다.
'부활’ 30주년 기념 연말 라이브 콘서트 '레전드' 개최
1986년 1집 앨범 발매 후 ‘희야’, ‘사랑할수록’, ‘비와 당신의 이야기’, ‘네버 엔딩 스토리’, ‘마지막 콘서트’, ‘생각이 나’등을 히트시킨 부활은 1대 보컬 김종서를 시작으로 이승철, 김재기, 박완규, 정동하, 현재의 10대 보컬 김동명까지 걸출한 보컬리스트들을 배출해왔다.

이번 연말 콘서트는 ‘김동명’의 서정적이면서도 호소력 짙은 간절한 목소리와, 부활의 역사 그 자체인 리더이자 기타의 ‘김태원’, 그 역사에 함께한 드럼 ‘채제민’, 베이스 ‘서재혁’이 무대에 서며, 그 동안 선보였던 앨범 수록 곡을 포함해 특별한 선곡과 편곡으로 부활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아낌없이 풀어 놓을 예정이다.
콘서트를 주최한 ㈜부활엔터테인먼트는 “2016년을 돌아보고 2017년 새해를 맞이하며 올리는 공연인 만큼 누군가에게 추억이 되고 누군가에게 희망이 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라며 “가슴속에 진한 감동으로 자리한 부활의 주옥 같은 곡들을 만날 수 있는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부활 30주년 연말 콘서트 LEGEND(레전드)의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미지제공=부활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