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오피스텔 '레지던스 코업썬' 434실 공급… 분양 중

레지던스 코업썬은 전용면적18~20㎡(A·B·D·E타입) 365실과 21~23㎡(C·F·G타입) 69실로 434실이 공급되며 내년 7월 입주예정이다.
인천 남구 도원역과 숭의역 바로 앞의 ‘레지던스 코업썬’은 일체형 복합건물로 1~3층 부대시설과 근린생활시설, 4~10층 레지던스, 11~24층 고급호텔, 25층은 입주자전용 피트니스로 구성됐다.

주변에는 생활편의시설이 다양하고 숭의역과 도원역, 인천축구전용경기장, 홈플러스, 인천청소년회관, 인천시립도원체육관, 평화자유시장, 남구청 등이 위치해 있다.


특히 내부는 층별 방범도어, 무인경비시스템, 빌트인냉장고와 드럼세탁기, 천장형 에어컨 등 빌트인 가전을 갖췄다. 25층은 피트니스를 마련해 입주민의 건강과 여유를 제공하며 선진시스템을 도입해 효율적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아울러 잠재 비즈니스 수요층으로 인천무역항, 인천제철, GS칼텍스, 한국수출국가산업단지, 반월·시화, 남동국가산업단지가 있어서 약 5만명의 배후수요가 확보된 오피스텔이다. 뿐만 아니라 전도관주택재개발, 숭의운동장도시개발 등이 입주할 예정이다.

더불어 제1·2경인고속도로에서 접근이 용이하며 지난 3월 개통한 제2외곽순환도로와 가까워 편리한 광역교통망 이용이 가능하다.


레지던스 코업썬은 ‘스마트하우스 서초지사’와 5년 임대차계약을 완료했다. 모바일앱을 운영해 ‘레지던스 코업썬’ 투자자의 호응도 얻고 있다. 자금관리는 코리아신탁이며 모델하우스는 서울 총신대입구역(이수역) 2번 출구 인근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