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차세대 브랜드 '뉴' 론칭 후 첫 체크카드 상품으로 '뉴 유니크 체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상품기획 단계에서부터 올해 체크카드 트렌드와 고객 이용 패턴을 분석해 적립혜택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전월 실적, 조건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 금액의 0.2%가 무제한 적립되고 우리페이로 결제 시 추가 0.1% 적립된다.


먼저 고객이 선호하는 '데일리' 및 '잇' 영역에서 1% 적립된다. 데일리 영역은 ▲쇼핑(해외, 쿠팡, 11번가, 이마트, 롯데마트) ▲교통(대중교통, 주유, 전기차) ▲정기결제(이동통신,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디즈니플러스)며 '잇' 영역은 ▲커피(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편의점(CU, 세븐일레븐, GS25) ▲배달(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마켓컬리)이다.

또한 3가지 '데일리' 영역(쇼핑/교통/정기결제) 중 가장 많이 이용한 1개 영역의 이용금액에 대해 자동으로 0.5% 한 번 더 적립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번 달라지는 고객소비 패턴을 고려한 혜택으로 고객이 혜택을 따지지 않고 카드를 이용해도 자동으로 최대한의 혜택이 적용된다. 카드는 만 17세 이상부터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강력한 혜택을 담은 뉴 시리즈 첫 체크 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