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원포인트 레슨 행사를 진행하며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 확대에 나섰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최근 광주 지역 매장 VIP 고객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레슨 행사를 전개했다고 30일 밝혔다. 팀 테일러메이드 소속 프로가 직접 개인별 스윙 자세 교정부터 맞춤 솔루션까지 전달하며 고객이 몰입할 수 있는 실전형 코칭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브랜드 주력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이어졌다. 단순한 체험을 넘어 FW(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퍼포먼스를 향한 완벽한 준비'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해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겨울 시즌 신제품인 코어다운(CORE DOWN) 시리즈는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갖춘 퍼포먼스 제품임을 알렸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원포인트 레슨 행사는 자사가 지향하는 퍼포먼스 중심 가치를 고객들에게 직접 체감시켜줄 수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며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 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최근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등 주요 백화점에 입점하며 프리미엄 전략에 집중하고 있다. 프리미엄 유통망을 기반으로 매장 VIP 고객 대상 프라이빗 레슨 및 체험형 행사를 지속해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