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하누곰탕, 홈앤쇼핑에서 조기 매진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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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2월 11일 TV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을 통해 판매된 다하누(www.dahanoo.com 대표 최계경)의 주력상품인 다하누곰탕이 방송시간이 끝나기도 전에 조기 매진되는 완판 기록으로 한우곰탕에 대한 관심 뜨거워 지고 있다.

이번 홈앤쇼핑을 통해 판매된 다하누곰탕은 순 100% 한우에 인공조미료를 전혀 쓰지 않아 현재 대한항공 VIP 비즈니스 클래식 노선에 납품하는 등 맛과 품질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다하누곰탕, 홈앤쇼핑에서 조기 매진 기록
▲ 사진제공=다하누

13팩이(600ml) 한 박스에 들어 있는 상품으로 39,900원에 제공되어, 완판 후에도 제품 구매 문의가 계속 이어져 소비자들의 한우곰탕에 대한 관심과 인기를 실감했다고 밝혔다.

특히 수입 소고기로 만든 사골곰탕 제품이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가정용 간편식 곰탕 시장에 최근 대형할인마트와 중소 유통업체들이 연이어 100% 한우곰탕 제품을 출시하고 있어, 향후 가정용 간편식 시장에서 한우곰탕 경쟁이 뜨거워 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한편, 100% 한우곰탕의 원조격인 다하누곰탕은 최근 서울 구의동에 다하누곰탕 구의강변역점 오픈으로 한우곰탕 외식 프랜차이즈사업도 본격화 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서울 천호동 본사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청주점, 부산본점, 분당 서현점, 대전본점 등을 포함해 올해 말 계약건까지 10개 점포 운영을 목표로 세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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