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한국패션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지난 2012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K패션 프로젝트’는뉴욕을 시작으로 14년 밀라노, 상해에서 개최하며 한국 브랜드의 인지도와 K패션의 위상을 높이는 촉매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사진=한글로벌 제공>
장경석 기자
2,668
공유하기
한국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한국패션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지난 2012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K패션 프로젝트’는뉴욕을 시작으로 14년 밀라노, 상해에서 개최하며 한국 브랜드의 인지도와 K패션의 위상을 높이는 촉매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사진=한글로벌 제공>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