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은 사람들이 홍콩을 그리워하는 가장 큰 이유는 미식문화 때문이다. 홍콩여행 하면 종류를 헤아릴 수 없는 딤섬과 쌀국수, 다양한 홍콩식 덮밥이 떠오른다.
홍콩관광진흥청이 9월1~18일 현대백화점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홍콩 미식 캠페인 '도시미식탐험 홍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도시미식탐험 홍콩은 현대식품관 투홈과 홍콩관광청이 손잡고 준비한 홍콩 음식문화 캠페인이다. 현대식품관 투홈 앱의 도시미식탐험 홍콩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홍콩 푸드 콘텐츠와 홍콩의 맛을 체험할 수 있는 밀키트 기획전, 푸짐한 경품이 걸린 프로모션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도시미식탐험 홍콩 이벤트 내 상품을 구매하면 홍콩의 맛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홍콩 왕복 항공권, 명품가방 등 푸짐한 경품 득템의 기회가 열린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의 홍콩 대중음식점 호우섬의 밀키트 3종을 최초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호우섬은 서울에서 홍콩의 향기를 느껴보고자 하는 사람들이 찾는 홍콩 스타일 레스토랑으로 맑은우육탕면, 라구짜장도삭면, 라조장 소스, 마라소룡포(한정상품), 골드가든루이보스티, 레모닉블로썸우롱티 등 특색 있는 메뉴를 내놓는다. 수제 딤섬·만두 브랜드 서울만두에서는 쇼마이와 샤오롱바오 외 4종의 만두 밀키트를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서울만두는 새우 함량이 월등하게 높은 새우쇼마이로 많은 단골을 확보하고 있는 딤섬 전문점이다.
현대식품관 투홈에서는 홍콩 테마 상품과 함께 더욱 즐거운 미식 경험을 위한 '홍콩 식문화 가이드' '스타 셰프 박찬일이 제안하는 돼지고기 덮밥 레시피' '현재 홍콩에서 가장 핫한 레스토랑 가이드' 등 온라인 콘텐츠도 준비했다.
도시미식탐험 홍콩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 2종을 준비했다. 첫번째 이벤트인 '홍콩 요리 먹고 홍콩 여행 가자!'는 현대식품관 투홈 앱에서 연관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1등에게는 캐세이퍼시픽 프리미엄 일반석 항공권과 비즈니스석 라운지 사용권 2매가, 2등에게는 프리미엄 일반석 항공권과 비즈니스석 라운지 사용권 1매가 주어진다. 3등에게는 38만원 상당의 '바른고기 정육점'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그밖에 5만원 상당의 호우섬 식사권, 현대백화점 온오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H.Point 경품(1만, 2만 포인트)이 대량으로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일인 18일로부터 2주 내에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두번째 이벤트 '홍콩 미식왕을 찾아라'에서는 해당 기간 중 최대 금액 구매 고객에게 명품가방을 증정한다. 9월14일부터 16일 오전 10시에는 상위 10명의 순위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1주 이내 당첨자 선정 후 2주 이내 개별적으로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